본문 바로가기

미주알고주알

브레이브걸스 역주행에 꼬북칩도 합류. 오리온 꼬북칩 담당자가 응원 메시지 남겨 눈길

“오리온 꼬북칩 담당입니다” 브레이브걸스 역주행에 꼬북칩도 합류

브레이브걸스에서 꼬부기 닮은 꼴로 유명한 유정

오리온 꼬북칩 담당자가 응원 메시지 남겨 눈길

 

8일 디시인사이드 브레이브걸스 갤러리에 '오리온 꼬북칩 담당입니다'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사원증에 "브브걸 화이팅! 꼬북좌 화이팅"이라고 쓰인 메모지를 붙여 오리온 직원임을 인증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 유정은 포켓몬 꼬부기를 닮아 '꼬북좌'라는 별명으로 불린다.

글쓴이는 꼬북좌(유정) 눈웃음에 입덕했다며 말했다. 그는 "꼬북좌 눈웃음만 생각나서 출근하고 이렇게 루팡짓 하고 있습니다"라며 "꼬북칩 광고모델 발탁 요청 글 고객센터에 넣었다는 글들이 많이 보여서 확인해 봤는데 주말 동안 100건이 넘었네요. 꼬북좌와 브브걸을 위한 갤 화력에 감동받았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꼬북좌와 브브걸에게 작은 조공이라도 바치고 싶은데, 꼬북칩 제품 전달은 물론 브브걸&꼬북좌를 위한 꼬북칩 특별 대형 팩을 만들어서… 여러분들의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그 대형 팩 패키지에 박아 전달하는 건 어떨까 합니다"라며 계획을 밝혔다.

 

 

 

글쓴이는 광고모델 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아시다시피 당장의 광고 모델 발탁은 많은 검토를 필요로 합니다"라면서도 "소소하지만 뭐든 간 첫 단추 끼우면 그 담부터 줄줄이 대박 터질 듯! 브브걸 화이팅! 꼬북좌 화이팅! 댓글로 응원 메시지 남겨주시면 패키지로 제작하겠습니다"고 말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브레이브걸즈 팬들은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게시글을 따로 만들어 댓글을 남기고 있다.

2017년 발매된 브레이브걸스의 노래 '롤린'은 최근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가 됐다.